마초편 두번째 스테이지 한중 공략전 입니다.
유비가 왜 자금을 보내왔을까요.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작하면 서평에 장수 하나를 보내고, 다른 하나는 검각에 병력1을 주고 우회해서 점령토록 합니다.(보물) 마지막으로 장수 한명에게 2,000의 병력을 주어 양평관을 공격케 합시다.
서평에 갔던 장수는 왼쪽 루트로 하여 천수로 복귀시키고 양평관에 공격간 2,000 병력은 성 주위에 중계점을 찍어 적을 유인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마대로 10,000 군사를 배정에 무도에 진을 짓게 합시다.
양추부대때문에 자연스럽게 3만의 군세가 끌려옵니다.
유인부대는 다리 뒤로 중계점을 설정시키고 장위, 양임부대를 공격할 요격부대를 구성합니다.
잉?
흠흠....
자연스럽게 장위는 놓치는 상황이 발생하고 일단 양임은 확실히 제거합시다.
마대는 무도에 진을 설치했으면 정군산 성채로 군사를 보냅니다.
그사이 검각 점령완료했네요. 다음턴에 천수로 장수를 복귀시킵시다.
튀어나와있는 마초와 방덕으로 적들을 끌어냅니다. 방덕이 공격하면 마초는 요격합니다.
검각의 장수를 복귀시킵니다.
하.. 양송의 절개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천수에서도 양평관과 천수사이에 진을 칩시다.
빠른 양평관 공격을 위해서요.
튀어나온 병력은 확실히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잉?
마초가 싸우지.. 식겁했습니다.
이건 안봐도 비디오네요.
방덕승.
이제 진이 완성됐으면 진으로 복귀.
4월 상순이 되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발생하고 돈을 대부분 들고가는 대신에 정군산성채가 아군손에 들어옵니다. 병력도 같이 ㅎㅎ
정군산 성채로 장수 2명을 보냅니다. 이감은 필수인게 정란을 사용할 겁니다.
이제 진창진에서 양평관으로 병력을 보내 공격합시다. 돈 확인해보고 정란 사용하세요. 정군산에서도 써야합니다.
공격후 1턴이 지나면 정군산에서도 병력을 보냅시다. 한중으로요. 이렇게 되면 적 성채들에서 장수들이 빠져나왔기에 더이상 한중으로 병력을 못보냅니다.
흑흑... 돈이...
점령이 머지 않았습니다.
점령완료.
클리어!
한중 공략전도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