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면 인사이동을 시켜줍니다. 천수의 조운, 위연, 등지, 마속은 양평관으로 양평관의 유비 오의 오반 진도 등은 성도로 그리고 성도에서는 양평관으로 수송. 자동에서도 양평관으로 수송. 제갈량은 병력 1만을 가지고 무도에 석병을 설치, 손상향은 한중의 병력을 가지고 양평관으로 출진. 헥헥.. 너무많네요. 일단 이렇게 해주시고. 강유의 제일 위로(제갈량 다음) 그다음 손상향 그다음 등지로 해줍니다. 그리고 천수에서 진식으로 징병 후 강유는 왕평, 고상과 함께 미성채를 공략하러 갑시다. 정란으로요. 마지막으로 양평관에서 장익으로 하후패에게 위보를 거는것을 잊지마세요.
일단 1턴은 양양 최종결전 분기와 같습니다.(조금씩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징병하러 보내는 장수나 위치)
적들이 다가오네요.
4월 중순에도 이동과 허보등 계략을 써줍시다.
1턴이 끝나고 조운의 기병부대 위연의 보병부대를 구성해 장합을 공격해줍시다. 그리고 자동의 병력을 구성해서 위홍요새를 점령시키러 보냅니다.
일기토 승리.
또다시 일기토.
일기토 승리.
5월 중순에는 강병이 내려옵니다. 하지만 제갈량으로 석병을 세웠으면 석병에 막혀 못지나오거나 양평관으로 오죠.
또다시 일기토.
승리.ㅋㅋ 하후패 이놈 앞뒤모르는 매력으로 간혹 장포를 이겨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흠 양평관으로 내려왔네요. 마저 제거합시다.(교란 가능)
그 사이 강유는 미성채 점령 완료.
위홍요새 점령완료.
유선의 관직이 낮아서 올려줍니다. 이제 더 10000 이상도 무리없이 수송가능요.
병력을 위홍으로 옮깁시다.
쭉쭉 수송중.
이분들도 위홍으로.
이동..ㅋㅋ
이제 위홍에서는 상현요새를 향해 공격합니다.
상현요새 점령완료.
헌제를 발견합니다.
잔여 무장들을 상현요새로 이동시킵니다.
이제 장안을 공략해야 겠죠?
양평관도 한중에도 병력이 있고..
바로 공격합시다. 아차 양평관과 한중의 병력은 진창을 향해 가시는 걸 잊지마세요.(이것보다 양평관에 모두모아 한번에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 제가 장안신경쓰느라 후방을 미처 관리못했어요. 아마 1~2턴 늦습니다.)
이러다 가면 궤멸당하죠... 뭉치고 가세요.
공략중.. 저기 조진 이런놈들은 들어가도 한턴만에 성점령 가능합니다. 다만 ... 조비나 진창 병력이 장안에 들어가면 무조건 못깹니다. 막아야 되요.
함락 완료.
클리어!
이로써 헌제를 구출했습니다. 이제 엔딩 스테이지들만 남았군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리플로 남겨주세요. 초반에 너무 어려워서(변명하자면 턴수도 있고 초반이 장수이동이 너무 번거로워서 한번지고나면 하기가 귀찮음) 고생했던 맵입니다. 글로는 이해하지 못하신게 있으면 리플로 설명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