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면 인사이동을 시켜줍니다. 천수의 조운, 위연, 등지, 마속은 양평관으로 양평관의 유비 오의 오반 진도 등은 성도로 그리고 성도에서는 양평관으로 수송. 자동에서도 양평관으로 수송. 제갈량은 병력 1만을 가지고 무도에 석병을 설치, 손상향은 한중의 병력을 가지고 양평관으로 출진. 헥헥.. 너무많네요. 일단 이렇게 해주시고. 강유의 제일 위로(제갈량 다음) 그다음 손상향 그다음 등지로 해줍니다. 그리고 천수에서 진식으로 징병 후 강유는 왕평, 고상과 함께 미성채를 공략하러 갑시다. 정란으로요. 마지막으로 양평관에서 장익으로 하후패에게 위보를 거는것을 잊지마세요.
스샷이 많이 오류가 나서 몇장 없습니다. 일단 일기토를 하는 장면인데요. 2턴째에 양평관에서 조운을 비롯한 기병무장(위연빼고) 그리고 위연을 비롯한 보병무장+마속 을 배치해 장합을 공격해 줍니다. 진형은 본래 게시물에 올려두었습니다. (봉시진이 일기토가 잘걸림)
장포가 무력이 더 높지만 간혹 장합에게 집니다...ㅡㅡ
징병이 끝난 진식은 자동으로 가서 징병하러 ㄱㄱ 성도나 이런 쪽도 징병해서 위로 올려주세요. 물론 수송은 유선이. 그리고 자동에서 징병 한번 후 위홍요새를 먹으러 진격합니다.
하후패는 2번정도만 위보를 걸어주면 됩니다. 공격 병력이 거의 정리가 되어가네요.
그때 증원군으로 오는 강병. 이놈들 때문에 사기가 떨어집니다. 다만 제갈량이 지어둔 무도석병때문에 진격을 못하거나 양평관을 향해서 옵니다.
이번경우는 막힌 경우네요.
강유가 미성채의 점령에 성공했습니다. 강유는 이제 미성채에서 사기만 채웁시다.
아직 위홍요새가 점령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미성채로 수송을 시키되 위홍요새를 거치게 중계점을 설정해 주세요.
위홍요새 점령완료. 보시면 양평관으로 오는길이 3갈래가 있는데 지금 등지가 가고 있고 장합이 왔던 길은 오래걸립니다. 조진이 왔던 중앙길을 택하면 위홍요새로 19일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하후패가 왔던길은 진창에서 공격당하고 장안에서 공격당합니다.
위홍요새로 ㄱㄱ
나머지도 ㄱㄱ
장안의 병력을 끌어내기 위한 술책입니다. 장안을 공격하시되 중계점을 설정해 적 성을 바로 공격하지 못하게하여 병력을 최대한 보존합시다.
나온 적들과 일기토.
...
아이들이 싸우기 시작하면 이제 전병력을 정란으로 바꿔서 장안을 공략합니다.
ㅂㅂ.
여기서 공격을 시작한 다음턴에는 무조건 진창성에서 병력이 튀어나오는데요. 이를 막기위해 양평관에서 치료중이던 부상병이 어느정도 나으면(보통2만정도 남기고) 그 부대를 유선이 통솔하게 해서 진창성을 공격해줍시다. 그럼 무조건 학소와 싸워서 약간의 시간을 법니다.
이 경우는 제가 처음 시도한거라 성채 앞을 막지 못한 경우입니다...
학소가 달려오지만 이미 공성은 끝나가고...
장안 함락 성공.
클리어!
장안 점령 완료입니다.
결국 헌제는 못찾았지요. 헌제를 찾으려면 위홍요새 옆 상현요새를 공략해야 합니다. 이번 스테이지가 스샷이 많이 빈약하네요. 한흥실 재흥전 분기는 스샷을 제대로 찍었으니 확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