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도 전투입니다.
무슨 이벤트가 있을 것 같은데... 이것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럼 진행합니다.
대대적인 인사이동을 합니다. 전략이 관도항을 내어주고 다른성에서는 병력을 확보 복양을 방어후 역습으로 갑니다.
인사이동 후 하후돈은 복양으로 군대를 이끌고 이동합니다. 나머지는 징병 및 훈련을 해주세요.
바로 장악당하는 관도항.
관도항이 점령되면 몰려오는 것인지 아니면 원래 몰려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대규모 병력이 내려옵니다.
진류성에서는 허보등 계략을 써줍니다.
이떄쯤 오면 성에서도 적에게 요격을 나갑니다. 각기 1만씩 전법을 생각하며 장수진을 꾸립시다.
고간과 허저의 일기토 ㅋㅋ(이벤트는 아닙니다.)
가끔 허보도 먹이고.
최대한 빨리 고람과 고간을 제거해야 합니다. 협공당하면 ㅎㄷㄷ... 동아항구는 병력이 떨어지고 있어서 복양에서 5000을 지원해줬습니다. 그리고 복양을 제외한 성들에서 병력이 1만 이상 쌓이면 진류로 이송합시다.
진류에서는 꾸준히 구원을..
하후연과 장합의 일기토(이벤트아니에요)
ㅋㅋㅋ
허저와 장합의 일기토. 아마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허저가 아군으로 들어옵니다.
대화가 더있었는데 이벤트인줄 모르고 막클릭했네요.
오환군대가 몰려옵니다. 병력은2만 , 신경쓸거 없습니다.
원소가 도착하기 전에 고람, 고간을 제거했다면 한차례 성에 들어갔다 나옵시다.(부상병 흡수)
진류에서는 꾸준히 구원을..
유비군이 모두 전멸되어 동아항의 병력전부를 복양으로 옮깁니다.
전투중...
꾸준히 구원..
이제 조조도 출격해서 제거해줍시다.
마무리..
마무리 완료입니다. 부상병 보이시나요? ㅋㅋㅋ 모두 흡수할겁니다. 이제 복양도 제대로된 상황으로 돌아갑니다. 징병 및 훈련.
일단 진류로 통솔좀되는 장수좀 보내주세요. 훈련좀하게요.
사마랑의 수송대가 오기전에 미리 빠져나와서 관도로갔습니다.(사기떨어질라..)
관도항 점령.
이제 모든 병력은 관도항으로 모아줍니다. 사기낮은애들 말구요.
관도항으로 이동.
이제 백마항을 먹으러갑시다. 수상전이기 때문에 수군특기있는애들을 한명씩 넣어서 좋은배를 태워보냅시다.
공격!
꾸준히 병력도 보급해주구요.
백마항 점령완료!
이제 모든병력을 백마항으로 집결시킵니다. (장수진도요)
집결중. 하지만 이제 공격할 때가 되었습니다. 백마항에서 모든병력을 꺼냅니다.
적들이 7만정도있었는데 요격을 나올줄 알고 일반 부대들을 몇 편성했었습니다. 그런데 요격을 안나오네요? 그냥 다 정란으로 보낼걸...
업 점령 완료.
클리어!
관도 전투도 끝났습니다.